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환으로 만들어진 국산 햄프씨드 맛있어요.
작성자 김**** (ip:)
  • 작성일 2017-01-26 00:34: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22
평점 5점

20대 학생입니다.

원체 냉한 체질이라 수족냉증, 다한증, 저혈압, 수면부족, 피로 때문에 늘 고민거리였고 먹는 것을 매우 조심하며  살고 있습니다.

고기, 밀가루, 커피를 먹고나면 토하거나 속이 뒤집히거나 2~3일 컨디션이 매우 안좋아 지는 몸이니까요.

 건강식품 중에 롱제비X, 뉴스X,장어즙, 한약, 공진단, 양배추즙, 시중 비타민B 등등 여러것을 먹어보았습니다.

시중에 파는 건강식품들은 저처럼 몸이 찬 사람들에게 맞지 않는 것들이 대다수 였고 심할때는 어지러움과 설사등.. 부작용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이걸 어떻게 고치지 알아보다가 인터넷에서 대마씨가 슈퍼 푸드라고 보았습니다.

원기옥은 강원도에서 재배하였다고 하더군요. 환으로 만들어져 있는데 잡곡 맛이 납니다. 입이 짧고 매우 까다로운 저는 책상위에 놓고 자주 주어 먹습니다.

1주 정도 먹으니까 아침에 일어나기가 한결 편해지고 손발에서 나던 땀이 많이 줄었습니다. 수족냉증도 예전보다 엄청 좋아지구요

진짜 체온이 올라갔다는걸 몸소 체감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예전보다 감기도 잘 안걸리고 피로한 것도 거의 사라졌습니다.

제가 효과를 보았기 떄문에 약도 없는 다한증으로 고생하는 사람이나 몸이 차서 잔병치례 하는 분들에게 매우 권해주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